제주 여행 2박3일 제주도 코스 첫날 날씨가 착해

2021. 6. 20. 2:02

이웃추가

제주 여행 2박3일 코스 첫날 날씨가 착해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현재 제주도 여행 2박 3일 중입니다. 첫날 코스를 소개 합니다. 여행 중 스마트폰으로 음성포스팅합니다.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새벽 일찍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서 택시를 타고 김포공항을 출발해서 제주도의 하루종일 일정 마치고 사우스캘리 서귀포 숙소에서 편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럼 제주여행 2박3일 제주도 코스 안내합니다.

제주여행 첫날 코스 날씨가 다한 날 제주도 코스

1. 제주공항 도착ㅡ에어서울

2. 제주도 렌트카 ㅡ제주THE렌트카 사이트에서 예약

3.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도두봉공원 키세스존과 무지개해안도로

4. 제주도 자전거 대여ㅡ바이크트립(라이클 제휴) 고급자전거 대여 전문

5. 용두암 구름다리. 용두암 해안도로 자전거 라이딩

낮;브런치카페. 밤에는 주류를 판매하는 펍운영

11. 사우스캘리 한달살기.장기숙박.에어비앤비 숙박

1. 제주공항 도착ㅡ에어서울

에어 서울 항공을 타고 제주공항을 가려는데 김포공항 김포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한참을 이동해서 항공기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서 비상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명을 듣고 드디어 드디어 제주를 향합니다.

저가 체크인을 할 때 잘못해서 애 잘못해서 엉뚱한데 다른 사람들 좌석 가운데를 지정했거든요 근데 그게 오히려 행운이었어요 창가에 앉고 싶었는데 창가에 다른 사람이 앉지 않는 거였어요 다행히 덕분에 이렇게 비행기에서 내려 다본 구름 밭에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2. 제주도 더렌트카 ㅡ제주THE렌트카 사이트에서 예약

스마일 조아렌트카 배정

제주 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이용법은 후에 알려드릴게요.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예약한 렌트카를 찾으러 업체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 찾아 제주 여행을 시작합니다.

3.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도두봉공원 키세스존

지인의 소개로 첫 코스로 갈 수 있던 곳은 도 두봉공원이었습니다 이곳은 요즘 제주도 핫플 코스로 휩 한 곳이라고 해요. 이곳에선 나무 터널 사이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키세스존이 있습니다. 연인들이 신뢰 사진으로 사랑의 표현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하늘을 향해서 다양한 포즈로 느낌이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도두동마을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었는데요. 다른 해변과 크게 다른 것은 없는데요. 유일하게 컬러풀한 것이 눈에 띄는데요.

파란 하늘 그리고 제주도에 푸른 바다와 함께 색색으로 화려함을 더해주고 오가는 사람들마다 이곳에서 기념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4. 제주공항 맛집 늘봄 흑돼지 전문 제주시 모범음식점

제주도 현지인 맛집으로 소개받은 곳은 공항 인근에 있는 늘봄 식당입니다. 운영한 지 15년이 되었으며1 층과 2주의 식당는 무려 천여 명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규모가 어마어마했구요. 현지인이 추천해서였을까 그래서 더 맛있었고 특히 제주도 모범 음식점이었습니다.

바이크 트립 제주에서 자전거를 대여했는데요. 바이크 트립은 고급 자전거 전문 대여 업체 입니다.

레저 용품 자전거 캠핑 서핑 스키 대여해주는 라이클 제휴 업체입니다. 제주도 환상자전거길 일주 라이딩하기 좋습니다.시내만 다니기 보다는 전문 자전거샵입니다.

5. 용두암 구름다리. 용두암 해안도로 자전거 라이딩

호미는 전기자전거를 대여했고 같이 간 일행은 브롬튼 미니 밸로를 대여해서 용두암 밎 해안도로 자전거 여행을 하게 됩니다.

6.용두암 카페 마리앙뜨와네뜨 브런치카페

용두암 카페로 마리앙뜨와네트에서 시원한 음료와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감상 합니다.

이때 바다 위로 오가는 비행기를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몇분마다 지나가는 정도로 많이 볼 수 있었어요.

7. 제주도 애월 해안로 맛집 소문난맛집 갈치문어조림

제주 애월 맛집 소문난 맛집에서 갈치 문어 조림 한 상을 받았습니다. 제주도를 여러번 와봤지만 이상하게 갈치조림을 맛 볼 수 없었는데요. 이번에 작정을 하고 가게 되었답니다. 애월 한 펜션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사장님 내외분이 정말 친절하셨구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오후 5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 약간 한가했기 때문에 갈치 가시도 하나하나 발라 주셨어요. 바쁘지 않을 때는 손님들에게 이렇게 손질해 드린다고 합니다.

여유롭게 제주의 진수성찬을 즐겼습니다.

애월 식당 애월 소문난 맛집에서 식사하러 가기 전에 잠시 들러서 신기한 현무암을 바라보며 파도 소리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8. 제주 애월 해안도로 중엄리 일몰

애월 해안도로 일몰 명소 중엄리입니다. 한림 쪽에 있는 비양도를 가려다가 시간상 거기까지 다녀올 시간이 없었던 거에요.

이곳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사진놀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관광객 그리고 현지 살고 있던 분들 우연히 만나서 노을빛과 실루엣 사진으로 느낌 있는 풍경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기대했던 바다의 낙조는 만족하지 못했지만 이날 낯선 여행자들과 함께 그리고 길벗이 돼서 모델이 되어준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했답니다.

9. 제주 애월카페 새물카페ㅡ바다뷰 일몰카페

애월 카페에 새물이라는 곳인데요. 이번에 가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노을 명소에 루푸탑까지 있어서 젊은이들이 석양을 즐기며 편안하게 여유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도로 하나 사이로 바다를 끼고 있어 정말 바다 뷰 카페로 최고인 듯합니다.

10. 제주 서귀포 펍. 서귀포 브런치 카페 사우스캘리앤카페

낮;브런치카페. 밤에는 주류를 판매하는 펍운영

서귀포 사우스 캘리 펍과 함께 낮에는 브런치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높은 위치에 있어서 저 멀리 서귀포 바다를 전망할 수가 있어요.

이곳 사장님은 호미의 절친 동생이에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길에 동생 덕분에 편안하게 2박 3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11. 사우스캘리 한달살기.장기숙박.에어앤비 숙박

오늘 첫날 숙박은 한달 살기나 일주일 살기. 보름살이 등 에어비앤비 숙소입니다. 서울에 언니 왔다고 일부러 이 좋은 방을 내주었답니다.

오늘 소개는 간단히 코스 안내 정도이고 귀가해서 생생 영상과 사진으로 상세하게 따로 소개하곘습니다.

제주 여행 2박3일 제주도코스 첫날 날씨가 착해

#제주여행 #제주여행2박3일 #제주도코스 #제주날씨 #제주공항 #제주바이크트립 #도두봉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제주공항맛집 #늘봄흑돼지 #용두암 #용두암해안도로 #용두암카페 #앙투아네뜨용두암 #애월맛집 #애월갈치조림맛집 #애월일몰명소 #애월중엄리 #제주일몰명소 #애월카페 #새물카페 #서귀포펍 #사우스캘리 #서귀포브런치카페 #제주도한달살기 #제주도일주일살기 #제주도보름살기 #에어비앤비

호미숙
호미숙 국내여행

취재 의뢰:010-5237-4196 (현)호미스튜디오대표(여행기자단), (전)파워블로거협동조합이사 감동있는 삶, 집중취재 인터뷰(개인.업체) 성심을 다한 포스팅(사진,영상,자전거여행,여행)